韓国歌詞和訳 かなルビ

歌詞のかなルビ・和訳

Still Love You (사랑한 적 없어)

いろなじゃ
일어나자
起きよう
 
ちゃがpけ ねげ まrはぬん の
차갑게 내게 말하는 너
冷たく僕に話しかける君
 
のrらぺ とぅん ちぇろ
널 앞에 둔 채로
君を前にしたまま
 
はじ もってっとん まr あんにょん
하지 못했던 말 안녕
言えなかった言葉 さようなら
 
いじぇん あら
이젠 알아
もう知ってる
 
いぇじょね うりん おpたぬんごr
예전의 우린 없다는 걸
昔の僕らはいないこと
 
もるんちょk のえぬぬr ぱらばっすrてん
모른 척 너의 눈을 바라봤을 땐
知らないふりをして君の目を見た時は
 
のむ ぬじょった、ぬんごr
너무 늦었다는 걸
遅すぎたことを
 
あぷん まrぼだ
아픈 말보다
痛い言葉より
 
なっそん ぴょじょんい と ひmどぅろ
낯선 표정이 더 힘들어
見知らぬ表情の方が辛い
 
となん ね ぴん ちゃりr はんちゃm
떠난 네 빈 자릴 한참
去った君の空いた場所をずっと
 
はんちゃm ぱらぼだ
한참 바라보다
ずっと眺めていた
 
いろん くちゅん あにぎr ばれっそ
이런 끝은 아니길 바랬어
こんな終わりじゃないと願った
 
のん なr さらんはん ちょごpそ
넌 날 사랑한 적 없어
君は僕を愛したことがない
 
い まるr くんねはじもったご
이 말을 끝내 하지 못하고
この言葉を最後まで言えずに
 
うrこかぬん まうめ
울컥하는 마음에
泣くような心で
 
そり おpし ぬんむrまんふrりょ
소리 없이 눈물만 흘려
音もなく涙だけ流して
 
あじkとなん のるr らんこしぽ
아직도 난 너를 안고 싶어
まだ僕は君を抱きしめたい
 
 
 
にが おんぬんなん
네가 없는 난
君のいない僕は
 
おじぇちょろm うすr すが おんぬんごr
어제처럼 웃을 수가 없는 걸
昨日のように笑うことができない
 
ぽごしぽ
보고 싶어
会いたい
 
はじもってっとん いまr
하지 못했던 이 말
言えなかったこの言葉
 
ぬr ほんじゃ へっとん さらぎにっか
늘 혼자 했던 사랑이니까
いつも独りで愛していたから
 
のん なr さらんはん ちょごpそ
넌 날 사랑한 적 없어
君は僕を愛したことがない
 
い まるr くんねはじもったご
이 말을 끝내 하지 못하고
この言葉を最後まで言えなくて
 
うrこかぬん まうめ
울컥하는 마음에
泣くような心で
 
そりおpし ぬんむrまんふrりょ
소리 없이 눈물만 흘려
音もなく涙だけ流して
 
ちぐmどなんのるr らんこしぽ
지금도 난 너를 안고 싶어
今でも僕は君を抱きしめたい
 
た ね たしんこじ
다 내 탓인 거지
全部僕のせいなんだ
 
のむ さらんはんこじ
너무 사랑한 거지
愛しすぎたんだ
 
ひmどぅん なrど だ ちゃmこ きょんでょったみょん うりん
힘든 날도 다 참고 견뎠다면 우린
辛い日も全部我慢して耐えたら僕らは
 
ちょぐm と なあっすrか
조금 더 나았을까
もう少し良くなったかな
 
うぇ なまん いろっけあぷんじ
왜 나만 이렇게 아픈지
なぜ僕だけ こんなに痛いのか
 
いびょるん なまね もkしんごに
이별은 나만의 몫인 거니
別れは僕だけのものなんだろう
 
 
のん なr さらんはじあな
넌 날 사랑하지 않아
君は僕を愛していない
 
おどぅんばん てたpおんぬん ほんじゃまr
어둔 방 대답 없는 혼잣말
暗い部屋 答えのない独り言
 
ちゃmしなま びんなっとん
잠시나마 빛났던
一瞬でも輝いていた
 
ちゅおkまじょ いるr すん おpそ
추억마저 잃을 순 없어
思い出さえ失うわけにはいかないと
 
あっきょやまん へっとん なるrあrか
아껴야만 했던 나를 알까
大切にしなければならなかった僕を知ってるか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