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歌詞和訳 かなルビ

歌詞のかなルビ・和訳

Down - tvxq

さらんいらんげ ねげ じどかだくぇoh
사랑이란 게 내겐 지독하다 꽤 oh
愛というのは 僕には過酷だ あまりにもoh
 
と ぱごどぅぬんpain のるr あrこいんぬんばm ほrろ
더 파고드는 pain 너를 앓고 있는 밤 홀로
さらに潜り混んでくるpain 君に恋い焦がれる夜 独りきり
 
むごpけ さいぬん かmじょげ とうk かんじょらげ
무겁게 쌓이는 감정에 더욱 간절하게
重く募っていく感情に さらに切実に
 
のるr うぉなげ どぅえぬん ばm
너를 원하게 되는 밤
君を求めるようになる夜
 
もぎ たぬん とぅたん かrじゅん
목이 타는 듯한 갈증
喉が焼けるような渇き
 
ちゃおるぬん がrく くっとおpし じゃmぎぬん ばm
차오르는 갈구 끝도 없이 잠기는 밤
混みあがる渇望 果てしなく沈んでいく夜
 
ね もmぐぁ まうむr さmきん じけせぎん いるみ
내 몸과 마음을 삼킨 짙게 새긴 이름이
僕の体と心を飲みこんだ 深く刻まれた名前が
 
しmじゃん きpすぎ ぽんじょ
なr  さろじゃぶんHeaven
심장 깊숙히 번져 날 사로잡은 Heaven
心臓の奥深く染みわたる 僕を虜にしたHeaven
 
So say you want me cause I’m down
Down down down
 
So say you want me cause I’m down
Down down down
 
 
Love caught in the potion
 
はんぼね さmきん
한 번에 삼킨
一気に飲みこんだ
 
Drown in emotion baby
 
ね ゆいらん ぴっ
내 유일한 빛
僕の唯一の光
 
いそね くに たおるげ すみ ちゃおるげ
이성의 끈이 타오르게 숨이 차오르게
理性の紐が燃え上がるように 息が切れるように
 
ね もどぅん ごr うmきょじゅぃお
내 모든 걸 움켜쥐어
僕の全てをわしづかみにする
 
じゃrな かとぅん く すんがね すみ ぶろじゅおすrって
잘나 같은 그 순간에 숨이 불어줬을 때
刹那のようなその瞬間に 息を吹き込んだ時
 
そるm きちr まんくm ふぁんほrへじょ
소름 끼칠 만큼 황홀해져
鳥肌が立つほどうっとりする
 
So can I touch you slowly?
 
よんうぉに かごしぽ
영원히 갖고 싶어
永遠に僕のものにしたい
 
ゆいらん なえ くうぉん
유일한 나의 구원
唯一の僕の救い
 
なるr ぶるぬんHeaven
나를 부르는 Heaven
僕を呼んでいるHeaven
 
So say you want me cause I’m down
Down down down
 
So say you want me cause I’m down
Down down down
 
 
Don’t wanna live with just a memory
 
みちん かrまん くってLie down next to you
미친 갈망 끝에 Lie down next to you
狂気の渇望の末に Lie down next to you
 
So what am I to do?
 
ふぃすrりょ あるmだうん そんちっ ぬんぴっ
휩쓸려 아름다운 손짓 눈빛
振り回される 美しい手振り、眼差し
 
ほらけじょLet me in
허락해 줘 Let me in
許して Let me in
 
たrこみ ぱじん ほrりん
달콤히 빠진 홀린
甘く溺れて惑わされた
 
なえ ゆいらんHeaven
나의 유일한 Heaven
僕の唯一のHeaven
 
So say you want me cause I’m down
Down down down
 
So say you want me cause I’m down
Can’t you hear me?
 
So say it cause I’m down
So say you want me cause I’m down